News

롯데벤처스의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News

롯데그룹 사내벤처 롯데액셀러레이터, 중소기업 동반성장 앞장선다

관리자

view : 1233

 

 

[아시아경제TV 박혜미 기자] 롯데그룹(회장 신동빈)이 사내벤처와 중소기업간 시너지 효과를 통한 혁신과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에 나섰습니다.

롯데는 30일 롯데액셀러레이터와 롯데홈쇼핑, 대디포베베, 영림비엔에이와 함께 ‘사내벤처와 중소기업의 동반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협약식에는 이진성 롯데액셀러레이터 대표와 황범석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 전영석 대디포베베 대표, 박영임 영림비엔에이 대표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들은 대디포베베의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제품화하는데 협력하면서 대기업과 사내벤처, 중소기업으로 이어지는 동반성장과 일자리 창출에 앞장서기로 했습니다.

대디포베베는 롯데그룹의 사내벤처 1호 기업으로 지난 2016년 11월 사내벤처 공모전에서 당시 롯데홈쇼핑 직원이던 전영석 대표의 아이디어가 1위를 차지하면서 시작됐습니다. 전 대표는 당시 신축성 있는 밴드로 아기 허리에 기저귀를 감싸서 고정, 착용시킨 뒤 홀딩밴드를 절취선을 따라 제거하는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아기를 눕히지 않고도 빠르고 편리하게 기저귀를 갈 수 있는 아이디어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http://www.ak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59331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